모집분야
- 담당업무: Customer Experience
- 모집인원: 16명
- 업/직종: 일반사무.내근직
- 직급: 사원
근무조건
- 근무형태: 정규직
- 급여: 면접후 결정
- 근무지역:
山东省 青岛市
- 근무요일: 주5일(월~금)
- 근무시간: 08:00~17:00분
지원자격
- 학력: 대학교(4년제)졸업
- 경력: 경력 1년
- 연령: 연령무관
- 성별: 성별무관
One-Team CS Process Expert/Senior Specialist
Business Title: One-Team CS Process Expert
Department or Business Unit: Global Service Center – Customer Service Process
Supervisory Responsibilities: No
Overtime Eligible: Yes
Reports To (list day to day Manager): One-Team CS Team Leader
직무내용:
• 표준 절차에 따른 수출/수입 고객 지원 프로세스 실행.
• 팀 최적 성과 달성을 위한 기여.
• 프로세스 개선 가능성 모색.
담당업무:
• 표준 절차에 따른 선복예약, 선하증권 제작 및 확인, 세관신고 업무 지원.
• 규정 시간내 고객의 질문에 대한 만족스러운 해결책 제공.
• 팀과 협력하여 신속한 고객의 예외처리 보장.
• 프로세스 개선 가능성 모색 이에 맞는 솔류션 제공.
• 팀성과 향상을 위한 팀구성원간 경험 교류.
• 고객만족도 향상.
• 팀 활동 적극 참여.
지원자격:
• 1~2년간 고객 지원 분야근무 경력.
• Word, Excel 및 PowerPoint를 비롯한 MS Office에 대한 우수한 실무 지식.
• 듣기, 말하기, 읽기 및 쓰기에 필요한 영어.
• 양호한 고객 지원 의식.
• 훌륭한 서면과 구두 소통 능력.
• 양호한 학습 능력.
• 시간 관리 능력: 멀티태스킹 처리 및 까다로운 요구사항데 대한 대응능력.
• 강한 책임감.
• 양호한 문제 분석 및 문제 해결 능력.
• 업무 스트레스 감당 능력.
• 훌륭한 팀워크.
• 조선족 우선 고려.
• TOPIC 4급 이상.
* 근무지: 산동성 칭또우
* 연락처: 028-62692167
* 휴대폰: 13880888440
* 이메일: Kini.Jin@maersk.com